신개념 융복합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7월 중 구미 직영점, 춘천 가맹 1호점 오

㈜크리스피에서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가 롯데마트 석사 1호점, 이천 2호점, 독일 프랑크푸르트 1호점에 이어 오는 7월 20일(토) 국내 직영 3호 구미점 오픈, 7월 25일(목) 국내 가맹 1호 춘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구미점은 115평 규모로, 롯데마트 구미점 3층에 위치하며 넓은 실내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오픈 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콘텐츠 및 F&B 등을 구성하였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춘천점은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브랜드의 첫 국내 가맹점으로 100평 규모로 오픈한다. 롯데마트 춘천점 2층에 위치하며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는 물론, 가족 모두가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부모님을 배려한 넓은 휴식공간을 함께 제공한다.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는 노리, 지니, 베가스, 범퍼, 드래곤라이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주요 테마로 어린이들이 디지털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호 소통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슬라임 체험, 범퍼카 체험, F&B 등 부모님들의 개입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는 어린이들에게 디지털과 아날로그 놀이시설이 복합적으로 구성된 충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부모들에게는 새로운 만남의 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한여름 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요즘 아이들과 실내활동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하고 재미있는 공간인 키즈카페를 찾아주는 분들이 많아졌다” 라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식분할로 인한 주권제출공고 당회사는 2021년 10월 29일 개회된 주주총회의 결의로 1주의 금액 금5,000원의 주식 1주를 분할하여 1주의 금액 금500원의 주식 10주로 하기로 결의하였으므로 구주권을 가진 주주님과 질권자께서는 이 공고의 게재일로부터 1개월내에 구주권을 회사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10월 29일 주식회사 크리스피 서울